이것저것 주문한거 왕창 도착했습니다. by 환유희

물건은 벌써 며칠 전에 받았고 사진도 진즉에 찍었는데 어쩌다보니 글은 오늘 올리게 되네요ㅎㅎ












히어로타임에서 주문한 웃치입니다.
킹이랑 놋상 그린보이는 있으니까 이안이랑 아미만 오면 쿄류쟈 레귤러 멤버는 다 모으게 되네요.
나머지 멤버들은 바라지도 않으니까 야요이 버전 쿄류바이올렛 정도까지만이라도 내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ㅠ


당연하다면 당연한거지만 잔더선더의 수전지 삽입구(…)는 흔적만 남아있습니다.


반다이몰에서 예약한 하비재팬 한글판.
전 빌파 쪽은 관심이 없는데 왜 지른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_-a


일본판도 그리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한글판이 되면서 불필요한 광고 등을 삭제하니 엄청 얄쌍해져서 칼레드볼프 호노오가 본체고 책이 부록이 되어버렸습니다.


빌드파이터즈 호노오의 작례 등이 충실히 실려있어서 잡지로서도 충분히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드디어 대망의 본체.




구성은 단촐합니다. 전 제타를 만들어줄 생각이 별로 없는 관계로 블프나 레프에 한자루 더 주면 되겠다 싶네요.


이것도 한킷으로 취급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하나에 하나씩이라고 들은것 같은데 두개를 받으니 신기방기.


지지난달쯤에 언플러그몰에서 주문한 것들도 도착했습니다.


세츠나의 조강지처.








여러모로 말이 많은 킷이죠. 금형비용 절감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원 설정과는 동떨어진 관절부라거나 이질감 팍팍 느껴지는 왕주먹이라거나. 그래서 전 별매의 빌더즈 파츠를 미리 주문해 두었습니다-_-




자폭성애자 히이로의 첫번째 기체. MG 윙을 스케일만 줄여놓은것 같은 느낌입니다.




자폭성애자의 두번째 기체. 날개 경첩부가 아쉽다는 평이 많지만 어차피 접어놓고 정면에서 보면 거의 안보이는 부분이고 하니 큰 불만은 없을것 같습니다.








풀아머유니콘. 박스부터 무지막지하게 커서 거의 작은 MG급 박스 정도 됩니다. 당연히 내용물도 장난 아니게 푸짐하네요. 만드는 수고도 수고히잠 저걸 완성하고 장식장 안에 제대로 들어갈런지 부터가 벌써부터 걱정되네요ㄷㄷ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0
6
54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