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이벤트의 폐해


모바일게임 뮤 더 제네시스에 영혼기병 그림을 그리는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잘 그림들도 여럿 있지만 대부분 참가상인 100만sp가 목적인지라 정말 대충 그려서 바로바로 응모하네요.

더 중요한 사실은 제 그림실력은 쟤네들보다도 못하단 겁니다ㅠ

100만 나도 먹고 싶은데 쪽팔려서 원ㄷㄷㄷㄷ

으리으리하구만!

무슨 화장품광고에서도 으리컨셉으로 나오던데 비락식혜는 으리의 정점이네요ㅋㅋㅋ 으리으리하다! » 내용보기

RG 엑시아 트란잠모드 주문했습니다.

어차피 리페어파츠 때문에라도 RG 엑시아는 한대 더 사야겠다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노멀엑시아는 리페어파츠랑 조합하고 트란잠모드는 GN암즈에 탑승시키면 딱이겠네요. 근데 전 유광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글로스익젝션 위에 무광마감하면 어떤 색감이 날까요?무광장갑에 GN콘덴서 부분만 밝게 빛나는데 대비효과가 더 좋을것 같긴 한데 말이죠. » 내용보기

영화 표적 보고 왔습니다.

호빗2 이후로 반년 가까이 영화관 근처도 가지 않다가 모처럼 한편 보고 왔습니다. 스토리 자체는 너무 깔끔해서 심심할 정도고 자랑으로 내세운 액션도 화려한 맛은 덜 하지만 담백하기 때문에 볼만하지 않은가 싶은게 개인적인 평입니다.영화 전반적으로 복잡한 음모나 반전이 지나치게 도사리고 있거나 액션이 화려함을 넘어서 부담스러울 정도가 되면 영화를 보는 맛이... » 내용보기

드디어 용자왕이 도착했습니다!

남들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소화까지 다 되어 아예 거름이 된 최고, 최강의 용자왕을 저도 오늘에서야 영접하게 되었습니다ㄷㄷㄷ한번만 더 건담마트에서 예약상품 주문했다간 기다리다가 몸에서 사리가 생길 것 같습니다-_-a소체만 잠깐 꺼내서 만져보고 도로 집어넣었는데 합금로봇은 처음이라 그런지 나름 묵직한 느낌이 괜찮더라구요ㅎ » 내용보기


통계 위젯 (화이트)

02
9
53660